머그컵으로 뽑을 메가미도 그림!
-
쿠션 러프온것 수정 부탁드리고서 최애 5명그리기 리퀘도 끝마치고 나니 내 그림으로 굿즈를 뽑고 싶다던 예전 소망이 떠오르더라. 죽기전에 꼭 회지 내봐야지, 굿즈 뽑아봐야지 이런 소망이 있었는데 이제와서 응? 하면 되는데 그동안 왜 안 한거지 싶더라..그래서 시간나고 그릴 여건도 돼고 바로 작업에 착수함 그리고 결과물이 마음에 들어서 뿌듯해 하고 있다. 방금 입금도 하고옴!
-
노트북에 시디롬이 없어서 외장시디롬도 사고 메가미도 굿즈 추가로 더 질렀다. 최근에 나온 코팅된 굿즈들.. 아니 돈이 있는데 지르고 싶은데 왜 보이지 않는것이요 굿즈들..!! take my money!!!
이번주는 나를 위해 쓰기로 아예 마음먹어서 돈도 쓰고 싶은데 쓰고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살고 있는데 살면서 이런적이 있었나?싶고 정말 새로운 기분이다. 해외배송비 얼만지 나오기 전까지는 다 쓰면 안 되겠지만.. 날 위해 산다는게 이렇게 행복한데.. 그러니까 꼭 메가미도 굿즈들이 후에 일옥에 풀리길 기다리며 돈을 모으겠습니다.
-
드디어 내일 다시 병원가는날이다. 이번에는 스트레스 받는것도 말씀드려야지 .. 트위터에 매일 욕밖에 안하고 짜증밖에 안 내는데 보는사람한테 영 좋지않단걸 아니까 미안해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니까 욕밖에 안 쓰네요 했는데 지인분들이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이렇게 착한분들 덕분에 힘이난다.. 그리고 가족들이 항상 죽고싶다 죽고싶다 하니까 난 살고싶다라고 해야지~ 라고 장난치다가 죽고싶다 했는데 일본분이 그걸 보셨는지..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미안하고 감동받았다. 그래 내가 이렇게 행복한 인간인걸..
-
액토는 무사히 다녀옴, 문성진님 탈락하신 후로 이번 시즌 액토에 까미유는 안 나오겠구나 했는데 내가 간 그 날 액토에 까미유가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지인분도 까미유 최애라 서로 응응??하고 막 트위터에 까미유!!하고 외쳤었던 기억이.. 이런 경기 처음가보는데 재밌었다. 다음주도 간다고 했는데 잘 하면 다다음주도 간다 ㅋㅋㅋㅋㅋㅋㅋ
-
머그컵 다음으로도 여러가지 그리고 싶은게 많은데 지금은 머그컵 그림 보면서 내 그림으로 머그컵을 만든단 말이지.. 하고 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보고 뿌듯해하고있다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 ㅋㅋㅋㅋㅋ
-
일단 최근엔 병원에 간게 제일 날 위해서 한 일 중에 큰 거 같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날 위해 생활하고 있고 , 점점 화내거나 짜증낼줄도 알고.. 자신감이 붙는다고 해야하는걸까? 잘 되가고있는것같다 다행이야.